국내여행/강원도여행

[2박3일 국내여행] 평창 용평리조트/ 평창송어축제

by 낯선.공간 2015. 11. 5.

목차

평창 용평리조트에서의 이색적인 2박 3일 여행

서론: 겨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평창 여행

겨울이면 눈부신 설경과 함께 여행의 로망이 되는 곳, 평창. 특히 용평리조트는 겨울 스포츠의 메카로 알려져 있으며,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평창송어축제는 겨울철 대표 축제로, 송어낚시와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2박 3일 동안 평창 용평리조트와 평창송어축제를 만끽하는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째 날: 용평리조트에서의 활기찬 시작

오전: 리조트 도착 및 체크인

용평리조트로 향하는 길은 이미 여행의 시작을 알립니다. 서울에서 출발한다면 자동차로 약 2~3시간 소요됩니다.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체크인을 하고, 잠시 리조트 내부를 둘러보며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세요.

오후: 스키와 보드 체험

용평리조트의 메인 활동인 스키와 보드를 체험해 보세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어, 스키나 보드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설원 위를 질주하는 쾌감을 느끼며 겨울 스포츠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저녁: 리조트 내부의 다양한 레스토랑 탐방

용평리조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저녁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 평창송어축제의 즐거움

오전: 평창송어축제 방문

둘째 날은 평창송어축제로 향합니다. 송어낚시는 물론, 얼음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송어 요리 체험 및 맛보기

낚은 송어로 직접 요리를 해보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송어를 직접 구워 먹는 것은 이 축제의 또 다른 즐거움입니다.

저녁: 평창의 전통시장 탐방

평창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지역 특산물을 맛보고, 지역민들과의 소통도 즐겨보세요. 평창의 따뜻한 인

심과 맛있는 먹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셋째 날: 여유롭게 즐기는 평창의 아름다움

오전: 용평리조트 주변 산책

마지막 날은 용평리조트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해 보세요.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이 여행의 피로를 싹 씻어줄 것입니다.

오후: 기념품 쇼핑 및 체크아웃

리조트 내 기념품점에서 평창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을 구입하고, 체크아웃을 합니다.

결론: 잊지 못할 평창의 추억

2박 3일의 짧지만 알찬 평창 여행은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겨울의 매력을 가득 담은 평창에서의 시간은 또 다른 여행을 꿈꾸게 할 것입니다.

키워드

평창 여행, 용평리조트, 평창송어축제, 겨울 스포츠, 송어낚시, 리조트 산책, 전통시장, 스키 체험, 설경, 가족여행

펜션 사장님께 춥다고 여러 차례 전화를 했지만, 방법이 없다면서 되려 저희한테 어떻게 하고 싶으냐고 묻더군요.

그 추운 밤에 나가라는 건지 -_-;;

결국 새벽 1시가 되어서야 방이 절절 끌기 시작하더군요.

다음날 체크아웃을 하고 평창송어 축제장으로 향했어요.

2박3일 국내여행이 급 1박 2일 국내여행으로 축소되는 소리죠.

푸른 솔펜션 덕에 기분이 상해서 간만의 가족 2박 3일 국내여행이 졸지에 1박 2일이 되어서 아쉽긴 했지만, 겨울에 할 필수 여행을 일단 다 해봤으니 만족~

저는 내일 오키나와로 갑니다~^^;

다음 주에는 오키나와 여행관련 포스팅이 마구 올라가겠네요~

오키나와는 3박4일일정으로 다녀올 예정이라 쓸 내용이 많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