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 및 축제정보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 사람과자연 용평스키장과 5분거리 스키 렌탈샵

by 낯선.공간 2014. 11. 1.

목차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 사람과자연 용평스키장과 5분 거리 스키 렌탈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평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렌탈샵인 "사람과 자연"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서는 훌륭한 스키 렌탈 서비스와 스키장까지 근접한 위치로, 편안한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 스키 렌탈샵은 용평리조트로 들어가는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렌탈샵은 아내가 10년 이상 단골로 이용한 곳으로, 아내의 추천을 받아 처음 이용하게 된 초보 스키어인 불들께도 적극 추천드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내가 단골로 삼았다면, 고객 서비스와 품질에 대한 깐깐한 평가에 만족한 표시겠죠?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용평리조트 사람과자연 렌탈샵은 용평리조트 스키장까지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펜션에 머무는 동안에도 편리하게 스키 장비를 렌탈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님의 어린 딸도 스키를 배우기 시작했다면, 여기에서 개인강습 강사를 소개 받을 수 있어요. 블로거님의 딸은 15만원에 반나절 동안 강습을 받았고, 첫날부터 턴을 마스터해 중급자 코스까지 오르는 등 탁월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사람과 자연은 다양한 스키 장비와 스키복까지 대여할 수 있는데요, 가격 면에서도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렌탈하는 것보다 저렴하다고 해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스키 여행에 맞춘 장비를 찾기가 쉽습니다.

    또한, 사람과 자연에서는 리프트 할인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주는데, 이는 렌탈샵 단골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리프트 할인권을 왕창 주시고서는 쓰고 남은 것만 반납하면 된다고 하니, 더욱 편리하게 스키장을 즐길 수 있겠죠?

    단골이라고, 리프트 교환권을 왕창 주시고서는 쓰고 남은 것만 반납해 달라 시더군요.

     

     

    사람과 자연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화번호: 033-335-3330
    •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44-68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스키장 렌탈샵들이 다 그렇겠지만, 스키장비, 보드 장비는 기본이고, 스키복까지 대여할 수 있는 곳이죠.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렌탈하는 것보다 당연히 저렴하구요. 사이즈 구비도 다양하게 되어 있는데요...제가 장딴지가 좀 코끼리 장딴지라...제일 큰 사이즈의 부츠를 빌렸지만,...장딴지에 피가 안통해서...크흑...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딸아이도 작년에 처음으로 스키를 배우게 되어서, 자연과 사람들 사장님을 통해서 개인강습 강사를 소개 받아서 15만원에 반나절 정도 딸아이가 강습을 받았는데요.

    첫날부터 턴까지 마스터하고서는 기고만장해서 중급자 코스까지 올라갈 기세더군요.

    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용평리조트 렌탈샵추천

    요약하자면, "사람과 자연"은 용평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훌륭한 스키 렌탈샵으로, 편리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아내가 단골로 이용한 렌탈샵으로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딸아이가 스키를 배우거나 블로거님과 가족이 스키 여행을 즐길 때, "사람과 자연"을 고려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