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About 캠핑용품

김포 캠핑용품할인매장 캠핑큐 - 뽐뿌 질 주의보 발령!

by 낯선.공간 2016. 7. 6.

목차

    2014.11.24 14:49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죠?

    10월초에 다녀온 포천가래골농원 캠핑장에서의 캠핑 때도 밤에는 넘흐~ 추워서 달달달 떨었는데요.

    11월에 또 캠핑을 갈 생각을 하니 아찔 하더군요.

    그래서 난로를 사려고 마음먹었더랬죠.

    게다가 지난 캠핑 때 캠핑의자 하나도 망가져서 좀 튼튼하고 편한 캠핑의자 하나 더 사기도 해야겠고 해서 김포에 있는 캠핑용품할인매장인 김포 캠핑큐에 다녀왔어요.

    A 캠핑Q 전화번호 : 031-998-7683캠핑용품 | 상세 경기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447-72

    왠만하면 캠핑용품들을 인터넷쇼핑으로 구입했던 저인데요.

    캠핑용품할인 매장을 가서 보니, 캠핑용품에 대한 뽐뿌질이 마구 마구 뽐뿌 뽐뿌 되더군요.

    캠핑용품 할인매장인 캠핑큐의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창문이 별로 없죠? 추측컨데, 윗쪽은 전부 창고인듯 하더군요.

    저희가 의자 이외에 난로도 구입했는데, 재고를 꺼내오시겟다면서, 저 하얀 문으로 들어가서 한참만에 나오시더군요.

    캠핑큐의 입구에서부터 야전침대며, 텐트가 쳐져있어서 마구마구 설레입니다.

    오프라인의 캠핑용품 할인매장을 방문해서 좋은 점은, 인터넷에서는 내가 스스로 혼자 캠핑장비나 용품의 용도와 활용법 어떤 제품이 좋은지 비교하기 힘든 것에 반해서, 이런 할인 매장들에서는 전문가인 사장님들이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고, 캠핑 팁도 전수해주니 좋은 것 같더군요.

    카메라를 챙겨가지 못해서 폰카로 찍다보니, 흔들리고, 색감 별로고....그렇습니다만...

    저 가족분들은 저희랑 상관없는 분들이라 카메라가 인공지능기능으로 자체 블러 처리해주었네요. ㅋ

    가스 랜턴도 구입하고 싶었지만...고가인지라...패스...

    스위스 밀리터리의 LED랜턴이 저희 것과 비슷한데, 가격은 몇만원하지 않아서 5만원 정도 밖에 하질 않아서. 막 분개하려던 차에...

    아래를 열어보니...이녀석은 D형 건전지를 사용하는 녀석이더군요.

    평생쓰면 건전지값이 더 들듯....

    모양은 어찌그리 저희집 코오롱스포츠 LED랜턴과 비슷하던지 ...

    깜놀했네요.

    캠핑용품 코오롱 스포츠 충전식 랜턴 VISION (led방식) 
    2014/05/20

    스위스밀리터리 캠핑용품 S3T3L011 트랜스포머 랜턴 (L302052) 제품 AK몰에서 상세보기

    캠핑ABC의 럭셔리 릴렉스체어와 헤이젠 설겆이 통, 파세코 캠프10 등유난로, 10리터 기름통, 수저세트 등등을 구입해왔어요.

    캠핑abc의 럭셔리 릴렉스 체어는 30% 할인 적용되었구요.

    나머지는 5~10% 할인되더군요.

    헤이젠 설겆이통은 전시품만 남아있었는데, 저게 가장 마음에 들어서 그냥 전시품 달라고 해서 더 저렴하게 받아왔어요.

    헤이젠 설겆이백(설겆이통/키친워시백)은 GS샵에서 24000원에 팔고 있더군요. 적당히 넓고 사각형태라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모양이더군요. 색도 예쁘고.

    GS숍 헤이젠 설겆이통 상세보기

    간절기 동계캠핑에 대비해서 파세코 캠프10 등유난로를 구입한 기념으로 파세코의 10리터 들이 빨간색 기름통도 구입했어요.

    저 주둥이는 평소에는 기름통 속에 넣고 있고 쓸때는 마개를 반대로 꽂아 쓸 수 있는 녀석입니다.

    파세코의 캠프10 난로인데요. 기존의 파세코 캠프15와 열량은 같지만, 파세코 캠프15에 있던 자동 점화 기능을 빼서 가격을 확 낮춘 녀석이라더군요.

    정가가 135000원인데, 저희는 5%할인 적용받아서 12만 몇천원대에 구입했네요. 

    결제방법에 따라 10%할인까지 적용되더군요. 저희는 카드만 써서리~^^;

    파세코 캠프10 GS숍 상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의자에 앉아서 졸고 싶은 아내가 등받이가 긴 의자를 원해서 요걸 사왔네요.

    캠핑abc의 럭셔리 체어는 인터넷에서는 보통 99000원 정도 하더군요. 저희는 7만원 대에 구입한 것 같네요.

    캠핑abc의 릴렉스 체어만 30% 할인 행사중이었어요. 지금도 행사중인지는 잘 모르겠군요.

    11번가에서 캠핑abc 럭셔리릴렉스 체어 상품 상세보기

    11월! 저희는 가평 현리 365 캠핑랜드로 캠핑을 떠납니다^^; 드디어 이 녀석들을 시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