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민물낚시 조행기,포인트

현장르포 특종세상 물고기잡는개 진주 낚시터 안성 독정저수지 독정낚시터

by 낯선.공간 2018. 2. 2.

목차

    현장르포 특종세사 스페셜을 보고 있는 중인데요.
    스페셜이면 재방송이긴한데...
    최근 건가 싶었지만 검색해보니 작년 3월에 방송한 것이군요.
    저수지 낚시터 관리견인 진주라는 개 이야기네요.

    주인을 잘 돕는 개 진주는 저수지에 죽은 붕어만 보이면 물에 뛰어들어서 물고기를 건져내어오네요.
    물고기 잡는 개라길래 살아있는 물고기를 낚는건가 싶었는데 주인을 돕기 위해 그렇게 했다니 기특하네요.

    물고기 건지는 것 뿐 아니라 좌대에서 주문하는 물건 배달도 하는 진주.
    캔커피와 떡밥 배달은 기본.

    단골손님을 알아보고 낚시 명당자리로 안내까지...

    어디낚시터인가 궁금했는데...안성 독정지 독정낚시터네요.
    독정낚시터 한번은 다녀온거 같은데...

    진주를 본 적이...
    쿨럭.

    아무튼 기특한 강아지네요.
    차가운 물에 뛰어들어서 건강에 안좋을까바 주인이 물에 뛰어들지 말라고 하니 그 또한 지키는 진주.

    캬...사람보다 낫긴 낫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