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낚시용품

도시어부 천수만 부남호 봉락수로 잉어낚시 낚시대 이스케이프코리아 천명극 블루

by 낯선.공간 2018. 4. 19.

목차

    도시어부가 간만에 민물낚시에 도전헸네요.
    이번 출조지는 천수만이군요.
    정확하게는 천수만 부남호 봉락수로라고 합니다.

    게스트는 지상렬.
    하지만 아웃오브관심 ㅋㅋ

    전문가는 민물낚시의 명인 김태우 프로네요.

    천수만은 바다 쪽이고 담수호 쪽은 부남호와 간월호 등으로 나뉩니다.
    예전에 배스낚시하던 시절에는 종종 갔었는데...
    다리를 다치고나니 민물낚시도 솔깃하네요.

    도시어부 잉어낚시편에서 사용된 낚시대는 이스케이프코리아의 천명극 블루라는 낚시대군요.

    도시어부팀이 낚시를 하는 수중 좌대틀과 낚시대 받침틀 모두 이스케이프코리아 제품인 것 같네요.
    협찬이라고 합니다.

    처음보는 브랜드라..뭐 딱히 할 말은 없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