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광어낚시채비 인천 빨간배 연안부두 시크릿호 출조비용 서해 다운샷

Posted by 낯선공간
2018.06.28 23:50

도시어부에 위너가 나왔네요.

신서유기 덕에 송민호를 재밌게 봤었고, 신서유기 외전으로 강식당과 꽃보다청춘 호주편에서 활약한 위너를 보고 팬이 되었어요.

오지의 마법사에 출연했던 진우도 재밌고...

위너와 함께 도시어부팀은 인천 연안부두 빨간배를 타고 광어낚시를 나섰습니다.

이번 도시어부에서는 출조배의 이름이 그대로 나왔네요.

인천 빨간배로 유명한 인천 연안부두 시크릿호입니다.

명성대로 포인트 선정이 기가 막힌가 봅니다.

이덕화가 위너들에게 낚시대 다루는 법 가르쳐주다가 덜컥 55cm 광어를 걸어 올렸어요.

인천 유어선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시즌별로 대상어종을 달리 해서 출항하는 배입니다.

요즘은 대광어, 8월말 쭈꾸미 금어기가 풀리면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를 출항합니다.

시크릿호 출조비용은 농어, 광어 출조는 1인당 10만원.

먹물 낚시는 8만원입니다.

도시어부 광어낚시 채비는 광어 다운샷 채비입니다.

다운샷채비는 추가 낚시줄의 맨 끝에 놓이고, 추에서 30~50cm 정도 윗쪽에 바늘과 웜을 다는 루어낚시 채비입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선상우럭낚시 채비들도 생미끼를 쓴다는 것만 다를 뿐 다운샷 낚시와 구조는 비슷합니다.

무거운 추가 라인의 맨 끝에 놓이고 바늘은 추보다 윗쪽에 놓이게 되는 낚시입니다.

보통 수직으로 채비를 내려서 바닥을 찍는 낚시에서는 채비가 빠르게 내려가게 하기 위해서 추가 라인의 맨 끝에 위치하게 됩니다.

특히 서해바다낚시는 센조류 탓에 채비가 흩날리지 않고 바닥에 안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중량의 봉돌을 사용하기 때문에 봉돌이 맨 아래에 놓이는 채비를 써야 합니다.

송민호...광어천재...낚시처음이라는데 6짜, 7짜 대광어들을 척척 낚아내네요.

그나저나...마닷 이번에는 치토스 광고라도 찍은건가요?

아니면 치토스에서 도시어부 협찬을 한 것인지 뜬금없이 갑자기 치토스를 먹는 장면이...

도시어부만큼 낚시하다가 별 희안한 짓을 다하는 PPL도 드물지 싶네요. (쿨샤 양치질, 푸드파이터가 소화제 속청 흡입)

이건 또 뭔....무슨 소화제를 건배샷을 하고...

모기물린데....선크림이라니....(공식적으로 이건 PPL은 아니라고...)ㅋㅋㅋ 그럼 나머지는 다 PPL이징?

아니 거 좀 너무 한 거 아니오?

근데...진우가 민호보다 형이었어요? 헉....이제서야 알았어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