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Girls

`레이싱모델 박시현, 권봄이 몸매 치마 각선미 김라라 가상비서 삼성 샘 코스프레

by 낯선.공간 2021. 11. 11.
반응형

xtm에서 만드는 프로 중에 본방사수를 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몇 있다.

4회로 막을 내린 수방사와 벌써 시즌6을 맞이한 더벙커 시즌 6다.

더벙커를 보는 이유 중에 하나는 폐차 직전까지 갈 만큼 썩은 차를 리스토어해서 호구를 양산할 만큼 환골탈태시킨 튜닝된 올드카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재미지만, 더벙커를 진행하는 여자 MC인 권봄이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카레이서 출신 아..아니..현직 여자 카레이서인 권봄이는 카레이서로서의 실력도 출중하지만, 걸그룹 카라 연습생 출신이라는 이력도 매력으로 한 몫한다.

그래서 그런지 카레이서인데도 레이싱 모델들 못지않게 권봄이의 몸매는 뛰어나다.

자체 에어백인 가슴도 풍만해서 방송 중에 슬쩍슬쩍 보이는 가슴골을 보는 재미가 더벙커를 시청하게 하는 매력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권봄이의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매력 중의 하나는 권봄이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는 치마가 아닐까 싶다.

권봄이는 치마를 잘 입는다.

권봄이가 치마를 자주 입는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충분히 각선미가 예뻐 보이게끔 코디를 잘해서 입는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런데... 이거 나만 그런 줄 알았더니, 보배드림 게시판에서도 권봄이 치마와 관련해서 코멘트가 있더구먼, 더벙커 카메라 감독한테 아래쪽에서 앵글 좀 잡지 말라고 ㅋ.

더벙커에서 고정으로 볼거리를 보여주는 출연진으로 권봄이 말고도 여자 경매사인 김민서의 몸매와 각선미도 빼먹을 수 없다.

차분하고 단호하면서 능숙한 경매 진행 솜씨도 볼거리 중의 하나다.

두 사람은 고정 출연자지만, 가끔 의외의 인물들이 출연하곤 하는데, 더벙커 시즌 6에서 차체가 녹이 쓸다 못해 썩어가던 아반떼 XD의 작전녀 여자 친구로 레이싱 모델 김라라가 등장을 했었다.

더벙커 시즌 6 작전녀라는 명칭으로 검색 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마 한 번쯤은 본적이 있는 짤일 텐데... 레이싱 모델 김세라와 김라라의 비키니 사진이다. 둘은 친자매다.

아우디 q5와 qm5 편에서는 헬기를 타고 와서 미션을 전달한 더벙커 헬기녀로 레이싱걸 박시현이 출연하기도 했다.

헬기녀 박시현. 복근이...우와...

자동차와 관련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레이싱 모델들이 가끔씩 깜짝 출연을 하는 것 같다.

겟 잇 기어는 자동차 프로도 아닌데 쭉쭉빵빵 레이싱 모델들이 겟 잇 기어 카트에 출연해서

쫘악 달라붙는 원피스 미니스커트 사이로 각선미와 엉덩이를 뽐내며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훨씬 개연성 있는 출연 아닌가?

그런데... 사실

무엇보다 재밌는 것은 더 벙커 프라이드 호구처럼.

올리브 그린이라고는 하는데 80년대 포니 택시 색 같다.

100만 원짜리 중고차에 1200여만 원어치 리스토어 한 걸 1300만 원 넘게 주고 사는 호구들을 보는 재미도 꽤 많다.

호구라고 놀리지만, 그만큼 갖고 싶었던 것일 테니, 호구라고 놀리는 건 좀 그렇지만...

그럴 꿈과 희망의 맑은 뇌를 가진 것은 분명 부러운 일이기도 하다.

그들이 경매를 진행할 때의 긴장감은 마치 자위행위하는 것만큼의 카타르시스를 주지 않는가!

경매가 끝나고 나면 밀려올 후회 따위 내겐 실전이 아니니까 얼마나 다행인가^^;


삼성 샘 가상 비서 코스프레와 팬픽 사진들
samsung Samantha virtual assistant girl cosplay & pan-pic

샘성이 대박을 터트린 거 같다.

삼성 가상 도우미 캐릭터인 사만타를 공개한 뒤로 전세게적으로 삼성 샘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역시 캐릭터 하나 잘 만드니까 빵 뜨네...

삼성 사만타 팬픽부터 삼성 샘 코스프레까지...

이 가상 캐릭터의 시크한 표정과 삼성 샘 몸매에 사람들의 필이 꽂힌 모양이다.

그런데  정작 나는 이 갤럭시 로고가 박힌 블라우스? 가 탐나네... 삼성 모직에서 출시해라~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