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통시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숙소 에이큐브 호텔 &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by 낯선.공간 2018. 5. 18.

목차

    이 번에 mbc 애브리원이 제대로 사고를 또 쳤네요.

    전참시를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세월호 논란에 휩쌓여서 프로그램이 폐지가 될 위기에 놓였다가 폐지는 안한다고 하는군요.

    2017년에 mbc에브리원은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100억 넘게 주고 사와서 적자에 허덕였어요.

    그 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가 선전을 하면서 광고 매출이 100억을 넘겨서 흑자로 돌아설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가 다시 한번 채널의 위기에 등판을 합니다.

    MC들도 시즌1의 MC들이 그대로 돌아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딘딘, 김준현, 알베르토 몬디의 4mc체제가 유지됩니다.

    시즌2의 첫번째 호스트는 한국 거주3년차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라고 합니다.

    잉? 스페인 사람이 장 민? 한국 이름 같은데?

    아버지가 한국사람이고 어머니가 스페인인 혼혈 남자인 장민은 유튜버로 활동중입니다.

    프로젝트 장민이라는 채널이라고 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친구들은 광장시장을 구경하고 족발 먹방을 찍는다고 합니다.

    스페인 엘체 출신의 친구들은 아사엘, 안토니오, 네프탈리 (8년차 헤어스타일리스트)

    광장시장 족발 식당인지는 본방에서 확인하도록 하구요.

    요즘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그 말 많고 탈많은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를 많이 보러가나봅니다.

    롯데타워 공사가 끝나갈 무렵에 신월동으로 이사와서 정작 저는 한 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아~ 어차피 송파에 살고 있었어도 안 갔을 것 같긴해요.

    원래 자기 동네에 있는 건 잘 안가게 되잖아요?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94년에 마지막으로 가보고 안갔으니...

    광장시장 전화번호 : 02-2267-0291시장 | 상세 서울 종로구 예지동 6-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숙소

    스페인 친구들이 광장시장을 둘러 보는 것을 보면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호텔은 을지로5가에 위치한 에이큐브 호텔입니다.

    acube hotel은 3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다고 하는군요.

    에이큐브호텔 전화번호 : 02-2264-2888호텔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5가 274-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