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D2OT

제이루커 럭셔리블로거, 아우디녀 인스타티비, 재연맘 낭낭하게, 하늘보리녀 김병지 - sns 인기 검색어

by 낯선.공간 2015. 7. 28.

목차

    뜬금없는 제목이라 많이 놀라셨죠?

    제 블로그에 유입되는 키워드들 중에서 갑자기 유입량이 폭증한 검색어들인데요.

    각각 다른 사건들의 검색어들인데, 블로그가 여러개다 보니, 이 제각각의 검색어들이 검색되어 들어오는데요.

    이 검색어들의 공통점은 갑자기 오늘 한꺼번에 터진 사건들이 아니라, 작년 11월부터 산발적으로 터졌던 사건들인데, 갑자기 저번 주부터 다시 검색이 많아 졌다는 것이 공통점이네요.

    물론 꾸준히 검색이 어느정도 뜨문뜨문 들어오긴 했었지만, 갑자기 폭발적으로 검색이 늘어난건 저번주 부터네요.

    먼저 제이루커 럭셔리블로거는 소위 동대문 벼농사 사건으로 인터넷에 회자되었던 행복한 도도맘과 관련된 키워드인데요.

    자세한 언급은 회피할게요.

    지금은 도도맘이 언론을 상대로 억울함을 도도맘 블로그에 토로하고 있지만, 평소에는 도도맘에 대해 언급만해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날이 서 계셨거든요.

    1. J LOOKER[제이루커]가 도대체 뭐길래? 파워블로거와 제이루커 
      2015/04/24

    아무튼 27일에 본인 블로그에 sbsFunE를 상대로 화를 내고 있어서 화제가 된모양이네요.

    아우디녀는 3월에 모 클럽에서 나체로 춤을 췄다가 화제가 되었는데, 아우디녀 인스타그램 통해서 맨날 벗고 다니고, 

    성관계 동영상까지 팔더니 인스타티비에서 아우디녀 이름으로 노출이 과다한 방송을 시작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군요.

    아우디녀 관련글을 3월에 포스팅했다가 블로그 몇개 저품질 나락으로 떨어져버려서...이 사람에 대해서는 언급해주는게 돕는거라 별로 언급하고 싶지도 않군요.

    아우디녀라면 역시 보배드림 아우디녀가 더 짱!

    1. slr클럽 아우디녀 vs 보배드림 아우디녀 
      2015/03/17
    2. 신드롬 클럽 사건으로 검색해 본 구글 아우디녀 
      2015/03/15

    재연맘은 거의 고전격이 된 건데요. 상큼재연이란 블로거의 여수 로터리 식당을 가보다로 인기 검색어로 회자되고 있네요.

    1. 배달의민족 앱 재연맘 낭낭하게 거지맘 7
      2015/04/21

    재연맘과 상큼재연은 다른 사람이라고 주장하는데요.

    디젤매니아쪽에서 상큼재연이 블로그에서 "명예회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식의 글을 또 비웃으면서 다시 한번 재연맘과 상큼재연이 회자된 것 같네요.

    "명예훼손"이 맞춤법에 맞는 표기입니다.^^;

    하늘보리녀는 유출동영상의 별칭인데요. 일반인 유출동영상의 한켠에 하늘보리가 떠 있어서 하늘보리녀로 불리고 있다고해요. (저도 봤는데...뭐 그닥~)

    그런데, 예전에 이태임이 하늘보리 광고를 찍어서 이태임도 하늘보리녀라고 불리기도 해요.

    원조 하늘보리녀 이태임 사진

    제 다른 블로그에서는 이태임의 하늘보리녀를 포스팅했었는데, 그 때문에 하늘보리녀 검색 유입량이 꾸준히 있어왔죠.

    이 번에 갑자기 화제가 된 것은 김병지 선수가 자신의 페북에 "하늘보리녀 동영상 667mb이고 12분 33초짜리 고화질 영상입니다. 원본영상..."

    이라고 올리면서 갑자기 또 유명해진 것이라고 하네요.

    물론 게시글은 곧바로 삭제되었어요.

    musicbox라는게 붙어 있는 것을 보니, 아마 뭔가 페이스북 앱을 구경하다가 자동으로 공유되버린 것 같은데요.

    뜨끔하긴 했겠어요~^^;

    크게 4개의 사건들인데요.

    공통점은 역시 sns를 통해서 급격히 퍼져나가는 개인의 가십꺼리 내용들이란 점이네요.

    잊혀져도 다시 한번...화르르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