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경기도] 포천캠핑장 - 추동캠프 (제대로 힐링 캠핑이 될 것 같은 곳)

by 낯선.공간 2016. 6. 11.

목차

    지난 주에는2014.10.02 17:04 경기도 포천에 있는 가래골 농원 캠핑장엘 다녀왔는데요.

    포천 화력발전소를 지나서 만난 가래골농원 캠핑장으로의 이정표 아래에 "추동캠프"라고 적혀 있길래, 처음에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그냥 가래골농원 캠핑장의 다른 이름인가 싶었어요.

    헌데, 램블러로 여행기록을 하려다가 보니, 지도상에 추동낚시터란 곳이 보이더군요.

    1. 포천 낚시터- 추동지 트라우트 밸리 송어 낚시터 [폐쇄?] 
      2015.09.08

    그래서 낚시터 탐방 겸해서 찾아가는데, "추동캠프"라는 곳이 별도로 있더군요.

    지나면서 얼핏 보았지만, 추동캠프는 잣나무 숲 속에 캠핑 사이트들이 있더군요.

    한 눈에 딱 봐도 마구마구 힐링일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캠핑장이더군요.

    가래골농원 캠핑장처럼 난민촌 캠핑이 아닌 정말 제대로 된 힐링 캠핑이 가능해 보이는 곳인 듯 해보였어요.

    1. [경기도] 포천 가래골농원 오토캠핑장 
      17:13:12

    추동캠프 전화번호 : 031-531-4655야영,캠핑장 | 상세 경기 포천시 창수면 추동리 812

    돌아와서 검색해보니, 추동캠프는 온라인 예약은 받지 않고, 전화로만 예약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사이트면적도 15면 정도 밖에 안되어서 정말 오붓한 캠핑이 가능할 듯 싶어요.

    얼마 되지 않는 후기글들을 보니 아이들이 뛰어놀만한 잔디밭도 있고, 계절에 맞춰서 밤줍기 체험, 고구마캐기 체험, 잣줍기 체험등의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더군요.

    물론 한 겨울에는 그런 체험은 힘들겠지만, 동계 캠핑도 살짝 탐나는 곳이긴 하네요.

    사용료는 1일 3만원, 파쇄석이 설치되어 있고, 해먹 설치가 가능하고, 온수와 전기가 제공된다는 군요.

    추동캠프 전화번호: 031-531-4655

    추동캠프 공식 카페 : (온라인 예약은 안될걸?요~) 추동캠프 카페

    얼마전에 SBS 식사하셨어요를 촬영한 모양이예요. 한 번 다시보기로 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