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낚시용품

도시어부 뉴질랜드 와이헤케섬 카하와이 낚시 마닷 구명조끼 기간산업 티탄하츠 이덕화 NS블랙홀 자동팽창식 구명조끼 주진모 낚시복 웨스트우드

by 낯선.공간 2018. 3. 23.

목차

    도시어부 뉴질랜드 편이 슬슬 시동을 걸어가는 군요.

    저번주에는 참돔 낚시에 이어서 뉴질랜드에서만 잡을 수 있는 고기가 얼굴을 내밀었네요.

    마닷의 10년지기 낚시 친구의 배를 타고 (물론 낚시 출조점이겠죠) 뉴질랜드 와이헤케 섬으로 낚시를 떠난 도시어부팀.

    잔챙이들만 잡히더니 이경규가 뉴질랜드 카하와이 라는 고기를 낚았네요.


    만화가 허영만 씨도 낚시 매니아인듯 뉴질랜드 카하와이 낚시를 블로그에 올려 두셨네요.

    https://blog.naver.com/siru415/220940668039

    호주연어라고도 하는 방어의 일종이라고 하는데 뉴질랜드에서 모든 요리에 다 이용할 수 있는 꽤 맛있는 물고기라고 합니다.

    아~ 뉴질랜드 낚시 가고싶군요.

    도시어부팀이 탄 낚시배는 거의 요트급이군요.

    꽤 먼 곳으로 출조했는데 조구업체들 협찬이 별로 없나봅니다.

    대신 저는 잘 모르는 아웃도어 업체인 웨스트우드가 낚시복을 협찬한 모양입니다.

    솔직히 낚시복으로 보이진 않고 그냥 옷 같은 느낌입니다.

    프로그램 끄트머리에 웨스트우드 모델인 장혁이 낚시하는 장면이 화면 하단에 노출되긴하네요.

    뉴질랜드 로케라면...꽤 돈 좀 썼겠네요.

    출연진 낚시복도 그렇다 치고 낚시대는 출조 낚시배에서 제공하는 낚시장비 같네요.

    다만 출연진들 구명조끼는 협찬인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닷 구명조끼는 기간산업 티탄하츠 구명조끼네요.

    이덕화 구명조끼는 NS블랙홀 구명조끼네요.

    마닷의 기간산업 구명조끼는 17만원대 선입니다.

    이덕화 구명조끼는 NS블랙홀 자동팽창식 구명조끼로 14만원 대 제품인 것 같네요.

    이경규와 주진모 구명조끼는....어디 것인지 잘 모르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