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바다낚시 채비 법

도시어부 선상 열기 낚시 슈퍼전갱이, 눈볼대. 아이스박스. 서민갑부 김귀철선장 해림호

by 낯선.공간 2018. 2. 15.

목차

    도시어부 김민준이 게스트로 나왔네요.

    이번에 도시어부들은 거제도로 갔습니다.

    바로 채널에이 서민갑부 거제도 낚시 김귀철 선장의 농어낚시 추천을 받아 갔는데요.

    날씨탓에 농어낚시는 힘들고 열기낚시로 전환했네요.

    거제도 선상 열기낚시 채비는 열시낚시대에 5천번릴 그리고 카드채비레 봉돌은 그날 선장님 지시에 따르면 됩니다.

    집단으로 다니는 생선들은 이런 다바늘 카드채비로 일타 열피도 가능하다죠.

    선상열기낚시대는 카드채비의 바늘 목줄길이 탓에 3미터이상의 낚시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기용낚시대도 따로 있지만...열기 매니아가 아니라면 

    사실 1미터80짜리 우럭대를 써도 낚시는 됩니다.

    용치놀래기에 전갱이 눈볼대까지 막 잡히기는 하네요.

    역시 거제도 포인트 부자 선장님답군요.

    열기회도 맛있지만...열기구이가 죽음이죠.

    빨간고기라고 불린다는 눈볼대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도시어부 낚시용 아이스박스는 해동조구 카리스마 아이스쿨러인듯 합니다.

    용량은 별로 안큰듯.

    그린색은 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최고크기가 24리터 형인것 같네요.

    철인3종낚시를 한다는데...

    오전열기낚시 오후 5짜 슈퍼전갱이 낚시를 하네요.

    전갱이가 5짜라니...헐...

    아직 보는 중이라...ㅋ...

    잡히는걸 볼 때까진 못믿겠는디...

    역시...5짜는 뻥.

    낚시 출조점 말은 다 걸러들어야...

    아아 열기구이.

    눈볼대 회...

    전갱이 튀김...

    고등어조림...

    캬아...

    거제도 함 가야겠습니더.

    서민갑부에 나왔던 내용인데 낚시로만 연매출 12억이라고하는 선장님이네요.

    김귀철 선장님 아들 김정욱 낚시포인트 달인 부자 아들 김정욱 거제도 낚시용품점인 낚시천국 통해서 배 예약 및 조황 문의 가능한듯 합니다.

    김귀철 선상 낚시배 예약 및 해림호 스케줄 확인

    전화번호 055-681-7774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565-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