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송도 커넬워크 태국음식점 따올라이 후기 메뉴판 술집 밥집

by 낯선.공간 2023. 5. 2.

목차

    송도 커넬워크 태국음식점 "따올라이" 후기

    며칠 전 비 오는 날 갑자기 저녁부터 다음날 하루 종일 비가 내려 볼보 XC90 차량의 아리가 사망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날씨가 개선되면서 차량은 다시 살아났습니다. 점심 시간이 되자 송도 커넬워크에 주차를 하고, 맛있는 식사를 찾기 위해 송도 커넬워크 태국음식점 "따올라이"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따올라이에서의 경험과 후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따올라이는 태국 음식점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튀김 팟 카파오 무쌈: 태국 전통 요리로, 다진새우를 튀겨서 고소하고 매콤하게 먹는 메뉴입니다.

    따올라이의 특별한 맛

    따올라이에서는 각종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특히 튀김 팟 카파오 무쌈이 주목할만한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특징은 강한 단맛과 함께 짜다는 점입니다. 단맛이 강한 편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며, 많은 블로거들이 이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음식의 신맛은 맛을 더해줄 수 있지만, 너무 짜면 고혈압 등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술을 곁들인 안주로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텃만꿍 다진새우 튀김
    팟 카파오 무쌈?

    따올라이 음식점 정보

    • 상호: 따올라이 음식점
    •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동 18-1 커넬워크 가을동 1층

    총평

    따올라이 음식점은 송도 커넬워크에 위치한 태국음식점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튀김 팟 카파오 무쌈은 특별한 맛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 단맛과 짠맛이 강조되는 요리로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술을 곁들인 안주로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따올라이 음식점은 송도 커넬워크를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권해볼 만한 곳이며, 태국음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결론

    이렇게 따올라이 음식점을 방문하며 맛있는 태국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해보고 특히 튀김 팟 카파오 무쌈의 독특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송도 커넬워크를 방문하거나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따올라이를 추천하며,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식사로는 비추지만, 술을 곁은인 안주로는 좋습니다.

    A 따올라이 음식점 | 상세 인천 연수구 송도동 18-1 커넬워크 4개 동중 가을동에 위치.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