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청라 순대국 맛집 인천가정동 옛날황해도순대국 방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 소성주.

by 낯선.공간 2023. 8. 14.

목차

    청라 순대국 맛집 인천가정동 옛날황해도순대국 방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 소성주.

    소개: 이번 주 월요일, 저는 인천 서구 가정중앙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옛날 황해도 순대국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제 추천해준 곳으로, 직접 다녀와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방문한 맛집 정보

    • 맛집 이름: 옛날 황해도 순대국
    • 주소: 인천 서구 원창로 229
    • 연락처: 032-576-8292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다양한 맛과 메뉴

    이곳의 메뉴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친구는 순대국을 주문했고, 저는 내장순대국을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보면서, 여러 가지 맛을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훌륭한 국물과 맛

    이 맛집의 가장 큰 강점은 국물입니다. 담백하고 정성이 담긴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다른 곳의 설렁탕집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특히 돼지 특유의 냄새도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향과 맛을 즐기는 편인데, 그런 측면에서도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내가 주문한 내장순대국은 특히 내장의 잡내 없이 정말 맛있게 조리되었습니다.

    다양한 밑반찬의 맛

    반찬으로 제공되는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배추와 무우가 맛이 없는 시기에도, 이곳의 김치와 깍두기는 정말 맛있게 양념되어 있었습니다.

    밑반찬 또한 집에서 만든 듯한 정성이 느껴졌고,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할 수 있어서 기쁨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과 약속

    이날 저와 친구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막걸리를 시도하려 했으나 아쉽게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장님께서 옆 편의점에서 소성주를 사다주셨고, 우리는 소성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우젓도 맛있게 즐기며, 막걸리와 함께 나눈 대화는 이 날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소성주와 그 매력

    소성주는 인천의 대표적인 막걸리로, 이 지역의 역사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소성주와 그 매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곳의 맛집에서도 소성주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막걸리의 맛과 함께 진한 새우젓의 맛도 더해져 더욱 특별한 식사였습니다.

    결론과 재방문 의사

    이번 방문을 통해 옛날 황해도 순대국의 정말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물의 향과 맛, 다양한 반찬과 소성주의 매력이 조화를 이루어 완벽한 식사 경험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이곳을 다시 방문하고 다른 메뉴들도 시도하며, 소성주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습니다.

    키워드: 청라 순대국 맛집, 인천가정동 맛집, 옛날황해도순대국, 솔직한 후기, 소성주, 막걸리, 인천 맛집, 순대국 메뉴, 내장순대국, 다양한 반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