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호텔,펜션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조식 전기차충전소

by 낯선.공간 2023. 8. 9.

목차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 조식, 전기차 충전소, 식기는 챙겨 가야

    호텔 소개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은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2022년 7월에 오픈하여 총 296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및 친구 단체가 이용하기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객실은 스위트 타입으로 14평에서 26평까지 다양한 크기를 제공합니다.

    • 호텔 이름: 강릉 사천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86-81
    • 전화번호: 033-920-0296
    • 체크아웃 시간: 11:00

    호텔 시설 및 서비스

    1. 인피니티 풀: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에는 별들과 함께 나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 뷔페 레스토랑: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레그나에서 다양한 메뉴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해산물과 강릉 지역의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들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3. 피트니스 센터: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 시간에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셀프 비비큐 존: 루프탑에 위치한 셀프 비비큐 존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해돋이 정원: 호텔 내에는 아름다운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아침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그나와 연회장, 피트니스 센터, 셀프 비비큐 존, 해돋이 정원, 그리고 카페 몽토랑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밤바다의 아름다운 별들과 함께 나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시설입니다.

    호텔은 주차 시설로 지하와 지상 주차장을 제공하며, 숙박 기간 동안 주차비용을 지원해 주어 편의를 더해줍니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전기차 충전기와 쏘카존이 설치되어 환경 친화적인 주차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전기차 충전소는 SK브로드밴드의 홈앤차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기 정도 있었습니다.

    객실 현황 및 시설

    호텔 내 객실은 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4평에서 26평까지 다양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 더블 타입의 객실은 가족 3명이 머물기에 적합하며, 두 개의 침실과 거실이 있어 각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작은 방은 침대 대신 토퍼와 같은 것을 깔아 사용하지만, 베란다로 나갈 수 있는 편안한 공간입니다.

    거실에는 TV와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사용할 수는 없으며,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인덕션과 오븐, 밥솥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식기류는 컵만 제공되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사용할 그릇과 수저를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에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겸 간접 조명이 마련되어 있지만, 충전 속도가 느린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식과 음식 시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은 일품 식사와 샐러드바 형식의 세미 뷔페로 제공됩니다.

    세 종류의 국(황태해장국, 사골우거짓국, 미역국)이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계란 후라이나 오믈렛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샐러드바에서는 다양한 채소와 재료를 이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레그나도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에 위치한 BBQ장에서는 멋진 야경과 함께 즐거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에는 카페 몽토랑도 운영되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수 아이템과 주변 관광지

    객실 내 어메니티로는 칫솔이 제공되지 않으니 1층 자판기나 호텔 내 편의점에서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식기류 대여가 추가 비용으로 제공되니 미리 일회용 그릇, 수저 및 캠핑용 코펠을 준비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사천진 해변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제공하며,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인 주문진 방파제와 BTS 앨범 재킷 촬영

    지로 유명한 버스 정류장도 있습니다. 또한, 양양 인구 해변까지는 자가용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강릉 관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은 편안하고 아름다운 바다 경관과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여 강릉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올인원 패키지로 편의시설과 주변 관광지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