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호텔,펜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조식 (주)금보개발

by 낯선.공간 2023. 8. 8.

목차

    소개: 최초 방문일 23.2.26, 3.28

    오늘은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9길에 위치한 (주)금보개발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호텔은 럭셔리하고 모던한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4성급 호텔로,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이 호텔은 오라카이 브랜드의 2번째 체인이며, 오라카이 인사동점에 이어 런칭되었습니다. 이후로 송도점, 대학로점이 오픈되었으며, 오라카이 호텔 브랜드는 남부컨트리클럽 골프업으로 돈을 번 (주)금보개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라카이라는 이름은 경상도 사투리에서 온 '오라'와 필리핀 휴양지인 "보라카이"의 합성어로 지어졌습니다. 이 호텔은 편리한 교통으로 자차 이용이 편리하지만, 신분당선 역이 바로 앞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

    호텔 기본 정보

    • 주소: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9길 1-7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 전화번호: 02-6200-7300
    • 호텔 규모: 193개 객실
    • 체크인 시간: 15:00 ~ 자정 (늦은 체크인 가능)
    • 최소 체크인 나이: 19세
    • 체크아웃 시간: 11:00

    1회 용품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칫솔, 치약, 면도기 등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은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지하 2~3층에는 넓고 쾌적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말에는 차량이 많을 수 있지만, 평일에는 주차 공간에 여유가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전기차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어 환경을 생각하는 손님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비와 프런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4성급 고급호텔로서 로비는 무시 못할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가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지 체크인 시간만 되면 투숙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시골에서 온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보이며, 이 호텔의 가성비가 좋다는 인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객실 소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대표적인 객실은 디럭스룸입니다. 객실은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며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더블, 트윈, 할리우드 침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요구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편리한 콘센트 2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외국인을 위한 다규격 콘센트이기도 하지만 220V도 지원하여 일행과 함께 충전이 가능합니다. 더블룸의 침대는 퀸사이즈인 듯하며, 푹신함과 단단함이 딱 적당한 편입니다. 그러나 방음은 그리 좋지 않은 편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워킹 데스크가 마련되어 워케이션으로도 적합하며,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됩니다. 워킹 데스크 옆에는 교회 의자를 연상케 하는 쇼파와 간이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침대에 누워서 티브이를 볼 수 있는데, 호텔에 방문한 목적에 따라 티비를 즐기는 손님은 적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차류와 커피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만, 캡슐커피머신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욕실은 작지만 심플한 인테리어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컨디셔너 등의 어메니티가 제공되어 편의를 더해줍니다. 단, 칫솔, 치약, 면도기 같은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

    습니다. 간단한 어메니티와 반짇고리가 제공되어 필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층 편의점 이마트 24

    결론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주)금보개발이 운영하는 4성급 호텔로서 럭셔리한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특가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 이 호텔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객실은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편리한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방음에 조금 주의가 필요하며, 캡슐커피머신은 제공되지 않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로서 편안한 숙박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3.3.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