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청라맛집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

by 낯선공간2 2023. 11. 28.

목차

    청라맛집 탐방기: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 방문 후기

    청라에 위치한 맛집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저의 최근 방문 경험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인데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 90 MK뷰 건물 2층에 위치한 이 곳은 김치찌개를 주력 메뉴로 하는 맛집입니다.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 방문 정보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 90 MK뷰 2층
    • 연락처: 032-710-9986
    •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새롭게 단장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새롭게 사장님이 바뀌신 후, 매장 인테리어가 새롭게 단장되었어요. 넓고 깔끔한 공간은 다양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매장 내부는 사각 나무테이블과 독특한 원형 스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자리를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서빙

    메뉴는 김치찌개와 돼지김치찌개, 부대김치찌개가 주 메뉴이며, 통돼지두르치기 등의 다양한 요리도 제공됩니다. 또한, 계란말이, 햄구이와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김치찌개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특히 백채김치찌개는 가정용 압력밥솥으로 짓는 밥과 신선한 한돈 돼지고기를 사용해 믿음직스러웠습니다.

    백채김치찌개만의 특별한 8계명

    식당에는 '백채김치찌개만의 8계명'이라는 재미있는 포스터가 있었는데요, 이는 마치 장사에 대한 신념과 철학이 담긴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밥과 물은 셀프 서비스로 제공되어 양껏 퍼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맛과 양 모두 만족

    김치찌개는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곧이어 나온 계란말이는 부드럽고 두툼해 백채김치찌개와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김치찌개와 계란말이의 조합은 정말 '꿀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듯한 풍성함을 경험할 수 있었죠.

    친절한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

    매장은 넓고 깔끔하며,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가 더해져 머무는 내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혼자서 서빙을 하시는 것이 조금 힘들어 보이기도 했지만, 끝까지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식사

    가격, 맛, 서비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방문이었습니다. 특히 맛있는 김치찌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청라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하고 싶어요.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양,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청라에 위치한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은 분명히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맛있는 식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청라맛집, 백채김치찌개, 청라시티타워점, 김치찌개, 푸짐한 양,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분위기 좋은 식당, 맛집 추천, 인천 서구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