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여행 준비 - 옥션 항공권 구매, 익스피디아 호텔,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

by 낯선.공간 2017. 2. 7.

목차

    그동안 제 블로그가 네이버 저품질, 티스토리 계정정지, 구글광고 정지 등 3재가 껴서 이제서야 다시 정리하네요. ㅜㅜ. 이미 한번 썼던 주제에 대해서 다시 글을 작성하는게 정말 짜증은 나죠. 일단 오키나와 여행관련 글은 한 60부작을 생각했었는데... 좀 줄여야겠어요. 그래서 기존에 따로따로 작성했던 오키나와 항공권, 호텔, 렌트카 예약 글을 한 개의 포스팅으로 모았어요. 이렇게 모으면 글은 하나가 되지만, 상세하게 작성하기는 힘들긴 하죠.

    아무튼 결론부터 말하자면, 손품 팔아서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과, 제가 소개하는 예약사이트들이 답은 아니다라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오키나와 항공권과 호텔 숙박비 그리고 렌트 비용은 시즌에 따라서 싸게 나오는 사이트가 틀려지거든요.

    먼저 오키나와행 항공권은 옥션 항공권 에서 예약했어요.

    옥션 항공권이 땡처리닷컴에 비해 저렴한 것은 아니었지만, 바로 예약이 가능했고, 옥션의 포인트나 쿠폰을 활용할 수 있어서 옥션여행에서 오키나와 항공권을 구매했어요. 땡처리 닷컴에서는 보통 항공권과 땡처리로 나온 항공권이 올라오지만, 땡처리로 나오는 항공권은 수량이 충분하지 않아서 가족여행을 준비할 때는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저희가족이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온 것은 겨울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1월중순이어서 오키나와행 비행기값이 가장 비싼 시즌 중이었어요.

    그러함에도 소아1명 성인2명 총 합계 가격이 111만원대였어요.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포함. 3만원쿠폰 및 적립금 사용)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중이시면, 오키나와 달인과 여행박사 두군데에서 먼저 비행기값을 살펴보시고, 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옥션여행,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두루 살펴보고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거예요.

    1. 준비(1) 옥션 여행 사이트에서 오키나와행 진에어 항공권 구매 땡처리닷컴보다 편리하고 쌌어요! 
      2015/03/20

    오키나와 호텔 예약은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으로 예약했어요.

    요새는 호텔 예약 사이트들이 굉장히 많죠.  가격들도 다들 비슷비슷하고 차이가 나봐야 1~2만원 차이인데요. 저는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선호했던 이유가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과 주변정보에 대한 상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어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내 사이트들에 비해서 간편한 결제시스템도 한몫했죠. 익스피디아의 결제시스템은 결제가 너무간단해서 제대로 결제가 된건가 싶을 정도더군요.

    1. 준비(2) 오키나와 호텔 예약도 역시 익스피디아! 
      2015/03/20

    이것저것 액티브엑스 같은것을 깔 일도 없고, 인증 절차도 별도로 없구요. 이런 시스템은 호텔스닷컴이나 아고다 등도 비슷하게 결제절차가 간단해요.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하시는 것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호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방을 선택할 수 있거든요. 아마 꽃보다 할배 시리즈에서 호텔예약하는 앱이 호텔스컴바인 앱이라죠? 오키나와여행을 준비할 때는 호텔스컴바인을 우습게 생각했었는데,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테스트해보니, 꽤 정확하군요. 게다가 아고다 같은 경우에는 직접 들어가서 검색해서 나오는 객실보다 더 저렴한 객실도 보여주네요.

    오키나와 달인에서 오키나와 도요타 렌트카 예약하기.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하면서 렌트카를 렌트한 적이 없는데요. 보통 패키지로 다녀오거나, 지인이 있어서 지인의 차로 이동하는 여행을 주로했었거든요. 

    오키나와 여행을 계획할 때 패키지여행은 배제하기로 했기 때문에 오키나와 렌트카를 이용했어요.

    도요타 렌트카를 이용했고, 오키나와 달인에서 예약했더랬죠.

    도요타 렌트카 한국어 페이지 : http://toyotarent.co.kr/ 에서 예약 신청하기.

    1. 준비(3) 오달에서 도요타 렌트카 예약하기 
      2015/03/20

    2015.01.17 21:3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