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강화도 경찰수련원 초지 강화 캐라반 캠핑장

by 낯선.공간 2018. 8. 10.

목차

    강화도 경찰수련원 초지  강화 캐라반 캠핑장

    아이 친구 아버지가 경찰인 아이가 있어서 아이친구들과 아이친구들 엄마들이 모여서 강화도 경찰수련원으로 캐러반 캠핑을 다녀왔다.

    나는 운전기사로 따라 다녀왔고, 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황산 초지바다낚시터에서 낚시를 했다.

    황산바다낚시터에 출조할 때마다 이 곳이 궁금했는데, 당당히 들어가 볼 수 있었다.

    경찰 수련원이라 경찰만 예약이 가능하다.

    덕분에 여기 캠핑중인 사람들 중엔 꼭 한명씩 깍두기 같은 사람들이 껴 있다.

    경찰이 조폭보다 더 조폭같은 육체를 가졌지 않은가?

    사실 책상에만 앉아 있는 경찰들도 있지만 그런 양반들이야 호텔 찾아다니지, 이런 캠핑장에서 몸쓰면서 고생하려하지 않으니 이 곳에서는 몸 쓰는 분들만 보이는 것 같다.

    강화카라반캠핑장 전화번호 : 032-937-5116카라반 |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초지리 1320

    경찰청 강화 캐라반 캠핑장

    35,36번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수련원 쪽은 들어가보지 못했고, 입구부터 캠핑장 전체를 한 바퀴 쭈욱 돌아보았다.

    잔디운동장은 사실상 주차장이다.

    경찰청 폴인캠프 이게 정식 명칭일까?

    에어스트림 카페가 인상적이지만 커피를 구입하진 못했다.

    내겐 낚시가 더 중요했으니까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