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전투식량,비상식량

메이필드 호텔 낙원가든 소 갈비찜 @마켓컬리 샛별배송

by 낯선.공간 2021. 5. 7.

목차

    메이필드 호텔은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원래는 낙원 가든이라는 고깃집으로 시작하여 호텔 사업까지 성장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낙원 가든의 갈비찜은 입에서 살살 녹는 맛으로 유명합니다. 메이필드 호텔의 낙원 소갈비찜은 정말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맛이 좋아서 호텔까지 운영할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마켓컬리에서도 메이필드 호텔의 낙원 소갈비찜을 샛별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온라인 쇼핑몰로서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메이필드 호텔의 소갈비찜도 마켓컬리에서 주문하여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격 측면에서는 메이필드 호텔 낙원 한방갈비찜의 메뉴 가격이 200g에 34,000원이었습니다. 반면 마켓컬리에서는 미국산 소갈비찜을 700g에 31,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가격 차이를 보면 마켓컬리의 상품이 혜자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비교가 어렵습니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고기 무게가 200g로 표기되어 있지만, 마켓컬리에서는 국물을 포함한 700g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고기를 전자레인지에서 해동하면 좀 질기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제대로 데우는 것은 맛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자연해동을 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먹으면 식당에서 먹는 맛과 어느 정도 비슷할지는 확답하기 어렵지만, 전자레인지 해동으로는 좀 아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접시에 잘 데코레이션을 하면 더욱더 맛있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표고버섯, 밤, 대추, 은행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접시를 잘 꾸미면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마켓컬리에서 메이필드 호텔의 낙원 소갈비찜을 주문해 보았는데,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한 번으로 족히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주문할 의사는 없습니다. 다만, 이렇게 메이필드 호텔의 음식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메이필드 호텔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낙원 소갈비찜 외에도 다른 음식들도 맛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메뉴 선택에 따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