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수도권여행

[서울 N타워] 남산 타워 전망대.

by 낯선.공간 2016. 1. 13.

목차

    [서울 N타워] 남산 타워 전망대.

    서울에서만 30년 넘게 살았는데도, 서울 안에도 안 가본 곳이 지천에 널렸다는 걸 실감했다. 

    남산 꼭대기는 가끔 올라와봤지만, 굳이 전망대에 올라갈 필요는 못 느꼈는데, 서울 불꽃 축제를 보려고, 이런 델 다 올라 가봤네.

    서울 불꽃 축제 때문에, 사람들이 모두 여의도 방면 창가에만 죄다 들러 붙어 있어서 사실 늦게 간 사람들은 전망대에서는 불꽃 놀이를 볼 수가 없었다.

    TIP이지만, 오히려, 광장에서 불꽃놀이를 보는 게 더 잘 보였을 듯 싶고. 한식 뷔페인 한쿡의 윗 층에 있는 투썸 플러스(플레이스가 아님)에서 보는 것도 한 방법이었을 듯.

    남산공원 N서울타워 전화번호 : 02-3455-9277전망대 | 상세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산1-3

    [서울 N타워] 남산타워 전망대에서 내려오기.

    올라가는 것도 일이지만, 수많은 사람들 통에 내려오는 길은 더욱 힘들었던 서울 남산 타워 방문 ㅜㅜ

    전망대에 있던 수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내려가려 하기에 내려오는 것은 올라갈 때보다 더 오래 걸린 듯 싶다.

    올라 갈 땐 한쿡 이용자니까 엘리베이터를 최우선 탑승시켜주지만, 내려올 땐...ㅜㅜ 평민됨. ㅋㅋ

    타워 광장에 내려오니까, 오히려 플라자 쪽 식당들이나 카페들이 63빌딩쪽을 바라볼 자리가 훨씬 많더라는... 

    심지어 하늘테라스에서 사랑의 자물쇠를 걸어 두는 곳에서도 잘 보일 것 같다. 내년에는 그냥~ 광장에서 보는걸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온 뒤에 차를 세워둔 대우재단빌딩 뒤 공영주차장까지 이동하려니, 택시 잡기가 힘들다. ㅜㅜ.

    Sony Nex-5 18-55mm E마운트 표준 번들렌즈로 촬영.

    @1310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