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호텔,펜션

제주 항공우주호텔

by 낯선.공간 2023. 8. 24.

목차

    제주 항공우주호텔

    소개

    제주 항공우주호텔은 제주 서쪽 여행 중 숨은 가성비 호텔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 호텔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6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는 장소입니다. 곶자왈과 서광다원의 푸른 녹차밭이 한눈에 펼쳐지는 경치와 호텔 자체의 조경도 매력적입니다.

    제주 항공우주호텔 정보

    • 전화번호: 064-798-5500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 41
    • 영업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설립 연도: 2021년 8월
    • 등급: 지상 5층, 객실 110실
    • 주차장: 주차면은 여유롭지만, 객실 옆 주차장은 제한적이므로 입구 쪽 주차장 이용 권장
    • 전기차충전소: 이용 가능

    제주 항공우주호텔 위치와 특징

    제주 항공우주호텔은 3성급 호텔로, 제주 서쪽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가성비 뛰어난 선택 중 하나입니다. 서귀포에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환경과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넓고 다양한 객실을 제공하여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3성급 이상의 품질을 제공하며, 특히 숲 뷰가 아름다워 3.5성급 이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제주 항공우주호텔 객실과 시설

    호텔은 최근 개보수되어 편안함과 분위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1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발코니가 있어 아름다운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은 편의점,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연회장,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미팅부터 가족 여행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제주 항공우주호텔 선택 동기와 경험

    저는 제주 항공우주호텔을 선택한 이유로 청수곶자왈 반딧불이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선택했었습니다. 하지만 호텔 자체도 예쁘고, 특히 숲 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제주 여행을 한 주 동안 즐겼는데, 호텔은 힐링을 위한 아름다운 장소로 적합했습니다. 객실은 넓으며, 발코니에서 아마존 같은 초록 숲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 내부는 조금 낡아 보이지만 깔끔하며 필요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객실 내부는 디럭스룸이었던 것 같지만, 꽤 넓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숲 뷰입니다. 발코니로 나서면 마치 아마존의 한가운데에 온 듯한 느낌의 초록 숲의 지평선이 펼쳐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객실 내부는 평범한 느낌이지만, 오히려 약간의 낡은 느낌도 있어 깔끔함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샤워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치약과 칫솔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화장대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면봉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2개의 콘센트가 배치되어 있어 스마트폰 충전 등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침대 근처에 콘센트가 없다는 점입니다.

    냉장고는 작지만 생수 2병을 제공합니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의 정원은 조명을 활용하여 나무들을 아름답게 감싸고 있어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한 여행에서 한라산 소주와 테라 쏘맥, 그리고 치킨으로 멋진 저녁을 즐겼습니다. 멋진 경치 아래에서의 시간은 로맨틱한 밤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치킨 배달은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로비에서 수령한 뒤 객실로 올라가야 합니다. 이 호텔은 3성급이지만 모텔 수준이 아니므로 로비에서 치킨을 수령하면서 호텔의 품격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주 항공우주호텔 주변 관광지와 접근성

    제주 항공우주호텔은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하여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변에는 오설록티뮤지엄, 산방산, 안덕계곡, 화순곶자왈 생태탐방숲길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주항공우주호텔과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인접해 있어 항공 및 우주 관련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제주 항공우주호텔 가격과 가성비

    제주 항공우주호텔은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주말 방값이 7~8만 원 정도로 합리적이며, 가끔 5만 원대로도 예약 가능합니다. 이 가격은 제주의 가성비 호텔로서 훌륭한 선택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제주 항공우주호텔은 제주 서쪽 여행 중 숨은 보석 같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편리한 시설,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제주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입니다. 여유로운 휴양과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