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청라 백합칼국수 계란죽! 배상면주가 동네방네 인천항 막걸리

by 낯선.공간 2023. 7. 20.

목차

    청라 백합칼국수 계란죽! 배상면주가 동네방네 인천항 막걸리

    소개

    당신이 청라에 살고 있다면 비 오는 날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청라에 위치한 백합칼국수 맛집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백합의 신선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식당으로, 맛과 향, 식감 모두에서 백합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맛과 조화로운 조합

    청라 백합칼국수는 백합을 중심으로 한 칼국수 메뉴로, 싱싱한 백합의 맛과 식감은 칼국수와의 조합이 더욱 돋보입니다.

    특히 비오는 날에는 백합칼국수의 국물이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백합조개가 입을 벌리면 건져내서 조갯살을 소스에 찍어서 먼저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싱싱한 조개의 맛과 식감은 정말 상쾌하며, 칼국수와의 조합이 더욱 돋보입니다.

    완벽한 조화를 위한 요리

    청라 백합칼국수에서는 백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백합조개를 건져낸 후 탱글한 칼국수와 신선한 애호박을 함께 투하해 국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이렇게 맛있게 익은 칼국수를 즐긴 후에는 백합칼국수와 찰떡궁합인 담백한 계란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란죽은 입 안 가득 퍼지는 계란의 부드러움과 함께 참기름의 고소한 맛을 선사합니다.

    특별한 막걸리

    칼국수와 계란죽을 즐기면서 더욱 완벽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인천항 생막걸리입니다.

    인천항 생막걸리는 청량함과 약간의 쓴맛이 칼국수와 함께 먹을 때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동네방네 인천항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인천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소중한 맛입니다.

    다양한 메뉴 선택

    청라 백합칼국수에서는 백합조개 칼국수 외에도 낙지 해물 파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낙지 해물 파전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비 오는 날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더욱 금상첨화의 맛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양이 많아 단 둘이서는 다 먹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원하는 메뉴를 적절히 조합해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장 정보

    청라 백합칼국수의 주차장은 가게 앞에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메뉴 가격 설명
    백합조개 칼국수 11,000원 싱싱한 백합조개와 칼국수의 조합으로 맛있는 메뉴
    계란죽 3,000원 담백하고 고소한 계란죽
    낙지 해물 파전 21,000원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

    참고: 메뉴 가격은 정보 업데이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천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청라 백합칼국수는 특별한 맛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막걸리인 동네방네 인천항 막걸리는 그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청라 백합칼국수와 동네방네 인천항 막걸리를 함께 즐기면 인천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백합칼국수 청라점 전화번호 :032-567-0999 칼국수 | 상세 인천 서구 청라동 131-13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