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8.13 인천 검암 아라뱃길 카페 추천: 소금빵 맛집 라메르 베이커리

by 낯선.공간 2023. 9. 2.

목차

    인천 아라뱃길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휴식처, 라메르 베이커리

    소개

    📍위치 : 인천 서구 정서진로 629 라메르 베이커리카페 (검암역 3번출구 도보 7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70-8861-7144
    🚗주차 : 아라뱃길 수산물복합문화센터 주차장 또는 아라뱃길 주차장 이용

    2022년, 낙조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찾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 서구의 정서진로에 위치한 라메르 베이커리카페입니다.

    이곳은 시천남나루 편의시설이라고 소개되는 곳 근처에 자리하고 있으며, 초록 지붕이 돋보이는 곳으로 라메르 베이커리와 라메르샵(브런치) 두 곳이 200m 떨어져 있는데요.

    라메르샵(브런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이 아름다운 카페를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브런치를 즐기다

    라메르 베이커리는 두 곳 중 하나로, 빵 위주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라메르샵(브런치)보다 작은 규모이지만, 빵의 풍미와 함께 라메르 베이커리 특유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라메르 베이커리의 실내 자리는 푹신하고 편안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풍경

    라메르 베이커리의 앞으로 펼쳐진 풍경은 멋진 아라뱃길을 바라보게 해주는데,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소 햇빛이 강한 앞쪽 자리를 피해 사이드 자리나 실내 자리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주변 편의시설과 접근성

    라메르 베이커리는 주차장이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어 차량을 이용한 방문도 편리합니다. 또한, 건물 바로 옆에는 나라에서 운영되는 오픈화장실이 있어 이용하시기도 편리하실 것입니다. 주변의 접근성과 편의시설들이 라메르 베이커리를 더욱 매력적인 장소로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소금빵 맛집으로도 소문난 라메르 베이커리

    라메르 베이커리의 매력 중 하나는 소금빵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을 즐길 수 있으며, 애플시나몬, 앙버터, 치즈, 밤 소금빵 등 다양한 풍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금빵은 오븐에 2분 정도 데운 후 겉바속촉하게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며, 집에서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데워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음료

    라메르 베이커리에서는 빵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 밀크티, 미숫가루라떼 등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며, 모닝세트로는 다양한 제품을 트레이에 담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약

    인천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라메르 베이커리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라메르 베이커리는 소금빵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으로, 다양한 풍미의 빵과 함께 멋진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변의 편의시설과 접근성도 좋아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주요 정보

    • 위치: 인천 서구 정서진로 629 라메르 베이커리카페 (검암역 3번출구 도보 7분)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70-8861-7144
    • 주차: 아라뱃길 수산물복합문화센터 주차장 또는 아라뱃길 주차장 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