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Girls

bj서아 타이트한 청바지 뒤태 뽐내며 셀프세차 방법

by 낯선.공간 2023. 8. 12.

목차

    블로그 포스팅: BJ서아의 타이트한 청바지 셀프세차 방법

    소개

    신차처럼 빛나는 차량의 도장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자주 셀프세차를 고려해보세요. 그러나 올바른 방법과 순서 없이 세차를 하면 도장에 흠집이 생길 수 있고, 광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유명한 유튜버 BJ서아가 선보이는 타이트한 청바지로 셀프세차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올바른 순서로 진행하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 방법 - 순서

    1. 프리워시(APC, 스노우폼): 세차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프리워시를 진행합니다. 고압수나 약제를 사용하여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이 과정은 차량에 물리적인 접촉 없이 오염물의 대부분을 제거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고압수를 사용하여 굵은 오염물을 제거하여 안전한 세차를 가능하게 합니다.

    2. 고압수: 프리워시 후에는 고압수를 사용하여 차량을 헹굽니다. 이 단계에서는 프리워시로부터 제거된 오염물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3. 본세차(카샴푸): 프리워시만으로 완벽한 세차는 어렵습니다. 남은 오염물 자국과 옅은 오염물은 본세차 단계에서 제거합니다. 본세차에는 버킷, 그릿가드, 카샴푸, 워시미트 등이 사용됩니다.

    4. 드라잉: 세차 후에는 물기를 제거하는 단계입니다. 큰 사이즈의 드라잉 타월을 사용하여 차량의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5. 코팅(왁스, QD 등): 세차의 마지막 단계로 차량에 광택과 보호층을 부여하기 위해 코팅을 합니다. 코팅은 오염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하고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코팅제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차용품 추천

    각 단계별로 추천하는 세차용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워시: 프리워시제(APC), 스노우 폼
    • 고압수: 고압세차기
    • 본세차: 워시미트, 카샴푸
    • 드라잉: 큰 사이즈 드라잉 타월
    • 코팅: 코팅제(왁스, QD 등)

    BJ서아 - 유명한 세차 유튜버

    BJ서아는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등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녀는 타이트한 청바지를 입고 셀프세차를 하는 영상으로 유명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세차 영상을 통해 다양한 세차용품을 소개하고 광고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

    안전하고 효과적인 셀프세차를 위해 BJ서아의 타이트한 청바지 셀프세차 방법을 따라보세요. 올바른 순서로 진행하여 차량의 도장면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차는 차량의 도장면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노력이며, 자주 세차하여 깨끗하게 유지하는 습관을 가지면 더 오랜 기간 동안 만족스러운 운전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BJ서아의 독특한 세차 영상을 통해 세차의 재미와 중요성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