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생각해도 잘 찍었어 ㅋ/꽃 나무 풍경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버들마편초

by 낯선.공간 2023. 8. 10.

목차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만개한 꽃밭에 피어나는 환상적인 풍경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연희공원은 봄과 여름에 만개하는 다양한 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5월부터 7월까지는 버베나가 주인공이 되어 화려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버들마편초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버들마편초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버들마편초

    버베나 꽃말과 특징

    버베나는 '활기', '열정', '정열'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향기를 지닌 꽃입니다. 연희공원에는 붉은색,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의 버베나가 심어져 있어 마치 무지개를 닮은 듯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또한, 버베나 꽃은 작지만 뭉쳐서 만개하면 화려하고 찬란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연희공원 버베나 꽃밭 경치

    연희공원의 버베나 꽃밭은 넓게 조성되어 있어 마치 한 폭의 그림 속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꽃밭 사이로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꽃밭 주변에는 벤치와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사진 촬영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연희공원 버베나 꽃밭 사진 촬영 팁

    • 시간대: 오전 또는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면 햇빛이 너무 강하지 않아 사진 촬영에 좋습니다.
    • 앵글: 꽃밭을 내려다보는 앵글 또는 꽃 사이로 사람을 찍는 앵글을 활용하면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렌즈: 줌렌즈를 사용하면 꽃을 확대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연희공원 버베나 꽃밭 방문 정보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국제도시 연꽃로 226
    • 교통: 지하철 2호선 검단오류역 3번 출구
    • 입장료: 무료
    • 관람 시간: 연중무휴
    • 주차: 가능 (유료)

    청라 연희공원 버베나: 만개한 보라빛 꽃바다에서 낭만을 만끽하다

    연희공원 버베나: 만개한 보라빛 꽃바다에서 봄을 만끽하다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연희공원은 다양한 꽃과 나무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특히 봄에는 만개한 버베나가 펼쳐내는 보라빛 꽃바다가 방문객들에게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버베나 꽃말

    버베나 꽃말은 '활기', '열정', '환영'입니다. 생생하고 다양한 색상을 지닌 버베나처럼 삶에 대한 활력과 열정을 불어넣어주는 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환영'이라는 꽃말은 버베나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연희공원 버베나 경치

    연희공원에는 약 10만 그루의 버베나가 심어져 있습니다. 봄이 되면 버베나는 붉은색,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으로 만개하여 아름다운 꽃바다를 만듭니다. 특히, 연희공원 내 '버베나 테마공원'은 다양한 종류의 버베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버베나 테마공원

    버베나 테마공원은 연희공원 내에 조성된 테마 정원입니다. 약 5,000㎡ 규모의 테마공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버베나가 심어져 있으며, 아름다운 꽃길과 포토존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조명이 켜져 야간에도 버베나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버베나 꽃길

    버베나 테마공원 내에는 약 200m 길이의 버베나 꽃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꽃길 양쪽에는 다양한 색상의 버베나가 만개하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꽃길을 따라 걸으며 사진을 찍거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버베나 포토존

    버베나 테마공원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버베나 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하트 모양 포토존'은 연인들에게 인기 있는 포토존입니다.

    연희공원 버베나 축제

    매년 봄에는 연희공원에서 '버베나 축제'가 개최됩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버베나 테마공원을 더욱 즐겁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결론

    청라 연희공원의 버베나 꽃밭은 봄과 여름에 방문해야 할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만개한 버베나 꽃밭에서 활기와 열정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