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토스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켜라 이벤트

by 낯선.공간 2023. 7. 29.

목차

    Toss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켜라 이벤트

    서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Toss에서 업데이트된 새로운 미니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토스 이벤트는 언제나 기대되는 특별한 선물이 가득하죠!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키는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이벤트의 상세 내용과 참여 방법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 개요

    • 이벤트 기간: 7월 12일 ~ 7월 31일
    • 이벤트 참여 대상: Toss 가입자 누구나
    • 이벤트 참여 방법: 간단한 클릭으로 참여 가능 (소요시간 5분)

    미션 수행 단계

    STEP-1: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켜라!

    첫 번째 단계에서는 귀여운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키는 데 도움을 요청합니다. 고양이 마을의 귀여운 모습에 클릭하여 참여를 시작해 봅시다.

    STEP-2: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켜라!

    두 번째 단계에서는 고양이가 도움을 요청하는 상황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당연히 일단 들어본다는 선택을 클릭하여 미션을 진행해 봅시다.

    STEP-3: 고양이 마을에 악당이 나타났어요!

    세 번째 단계에서는 마을의 보물을 훔치려는 악당이 등장합니다. 이를 막기 위해 용감하고 멋지며 똑똑한 지우준우아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내가 나서서 도와주겠다는 마음으로 클릭해 봅시다!

    STEP-4: 용감하고 멋지고 똑똑한 낯선공간의 도움이 필요해요!

    이 단계에서는 낯선공간님이 힘들어하는 상황이 등장합니다. 그의 도움을 받아서 마을을 더욱 안전하게 지켜봅시다.

    STEP-5: 고양이 마을을 공격한 괴도 냥냥으로부터 보호하라!

    이제는 괴도 냥냥이라는 악당이 마을을 공격합니다. 이를 막기 위해 보안 강화 아이템 3종을 하나씩 눌러보는 시험을 해야 합니다.

    • 첫 번째 보안 강화 아이템: 나무 울타리 외부인이 금고를 볼 수 없게 가리막이 역할
    • 두 번째 보안 강화 아이템: 고양이 기사단의 출동으로 귀여워서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
    • 세 번째 보안 강화 아이템: 방탄 보호막으로 고격을 1000% 막아내는 강력한 방어력

    미션 완료와 보상

    모든 단계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성공적으로 지켰다고 인정받게 됩니다.

    그리고 마을을 공격한 괴도 냥냥이의 현상금으로 $10,000,000은 언제 줄지 모르겠지만 고양이 마을 명예 보안관 카드를 받았습니다.^^:

    이벤트의 목적과 특별한 의미

    이번 Toss 이벤트는 7월이 정보보호의 달임을 알리면서 해당 달의 의미와 취지에 공감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정보보호의 중요성과 안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신경 쓰는 Toss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사용자들에게 보안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 고양이 마을의 보물 지킴이 미션을 마련했습니다.

    Toss의 안전한 서비스 기능

    Toss는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션에서 등장한 보안 강화 아이템들은 실제 Toss 앱에서도 사용 가능한 기능들입니다.

    1. 첫 화면 금액 숨기기: 내 자산을 보안하기 위해 첫 화면에서 금액을 가리는 기능으로, 다른 사람에게 내 자산을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사기 계좌 조회 및 알림: 송금 전 사기 계좌를 확인하여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3. **비밀

    번호 인증**: 송금 시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보안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3단계로 보안 강도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Toss의 고양이 마을의 보물을 지켜라 이벤트는 사용자들에게 정보보호의 중요성과 Toss의 안전한 서비스를 전달하는 데 성공한 이벤트입니다. 사용자들은 재미있고 간편한 미션을 통해 보안에 대한 의식을 다지고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ss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사용자들의 자산을 보호하는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참고

    • 정보보호의 달은 정부가 인터넷 공격을 예방하고 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만든 달입니다.
    • Toss는 사용자들의 보안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에서 등장한 고양이 마을은 이러한 서비스의 일부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