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수도권여행

포천가볼만한곳 한화리조트 산정호수안시, 포천허브아일랜드, 산정호수맛집 갈비1987 포천이동갈비, 커피1987.

by 낯선.공간 2020. 12. 24.

목차

    2016-03-07

    주말에 남편한테 반차를 쓰라고 해서 금요일에 포천 가볼만한 곳인 산정호수에 다녀왔어요.

    숙소는 한화리조트로 산정호수 안시에서 묵었어요.

    한화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곧바로 저녁식사를 하러 포천이동갈비촌에 있는 갈비 1987에 포천 이동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포천 갈비1987은 포천 이동갈비 산정호수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낸 식당인데요.

    전통적인 숯불구이 방식의 포천이동갈비는 아니고 퓨전 레스토랑 같은 개념의 식당이에요.

    밑반찬으로 한식 반찬이 나오는 게 아니고 이탈리아식 사이드디시들이 나와요.

    예컨대 겨자소스를 곁들인 돈 크라이 파스타, 양송이 수프, 치즈를 곁들인 이탈리아식 육회?, 씬피자와 후렌치 프라이가 나오더군요.

    느끼할 법한 이탈리아식 사이드디시가 아니고 고기와 함께 산뜻하게 먹을만한 샐러드 개념의 사이드디시들이 함께 나와서 전혀 질리지 않게 고기를 맛볼 수 있더군요.

    고기양도 1인분에 무려 450g이나 되기 때문에 1인당 1인분만 시켜도 되더군요.

    1인분 포천 이동갈비 가격은 35,000원.

    종업원이 옆에서 고기를 구워주고 잘라주기 때문에, 가장 최적화된 굽기로 고기가 구워지고, 손님은 오롯이 고기를 먹는데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고기 맛요?

    고기는 숙성이라고 써 놨듯이 정말 숙성된 고기 맛이 일품이라 고기가 아닌 혀가 녹을 지경이었습니다.

    평소 술을 즐기지 않는 저희 부부지만 하우스 와인 한잔을 시켜서 나눠 마셨는데요.

    숙성된 갈비맛과 너무 잘 어울리는 와인이 나왔더군요.

    식사를 마치고 2층에 있는 커피 1987로 올라가서 커피 한잔을 했어요.

    커피 1987은 갈비 1987 영수증을 가져오면 할인을 해주니까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 올라가세요~

    갈비1987 전화번호 :031-532-3077갈비 | 경기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 242-4 1층

    독특한 인테리어에, 수제 마카롱의 맛도 일품인 카페예요.

    숙소인 한화리조트에 돌아왔더니, OT온 명지전문대 중국어학과 학생들이 각자 방에서 무슨 찌개라도 끓이는지, 온 리조트 안에 찌개 냄새가 가득 차 있더군요.

    그래도 생각만큼 시끄럽지 않게 편하게 묵었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조식 뷔페에 들렀어요.

    한화리조트 안시 조식 뷔페는 체크인 때 선택할 수는 없고, 아침에 입장할 때 계산하고 입장하면 됩니다.

    초등학생 9천 원, 성인 16000원(투숙객 기준)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잠시 쉰 뒤에 주 목적지인 산정호수에 들러 산책을 하고 가족들과 사격장에서 사격도 했어요.

    산정호수 내에 있는 매운탕집 수족관에 있던 누치가... 빙어를 잡아먹는 모습도 보았네요.

    산정호수 구경을 마치고서는 평강식물원을 향했는데, 규모도 크지 않고 비도 와서 그냥 발길을 돌렸어요.

    비둘기낭에도 들렀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역시..

    주차장만 찍고 백~

    포천 허브아일랜드로 향해서 늦은 점심식사를 했어요.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는 허브비빔밥을 빼놓을 수 없겠죠?

    딸아이에게는 허브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켜줬어요.

    허브 토마토 스파게티는... 그냥 그럭저럭.

    허브아일랜드는 비가 와도 대부분 실내 관람이니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허브 하나만으로 이토록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있다는 것이 놀랍네요.

    반응형

    댓글